뉴발란스,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알엑스(RX) 다운자켓 출시

입력 2013-10-24 12:06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2013년 다운재킷 '알엑스(RX)'를 출시합니다.

지난 2012년 겨울 베스트셀러였던 포엑스(4X)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스카치라이트 소재 디테일을 더해 디자인적, 기능적 측면을 모두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빛이 비추면 반사되는 스카치라이트™ 소재를 활용하여 가슴포켓, 소매, 등 부분에 디테일을 더했습니다. 보다 감각적으로 보일 뿐 아니라, 야간 야외 활동 시 위험성을 줄여줍니다. 입체패턴으로 디자인되어 핏감이 우수하고, 활동성이 뛰어나 겨울 야외 스포츠에 적합합니다.

겉감과 다운털의 특수코팅으로 발수기능이 뛰어나 착용시 상쾌함이 오래 지속되며, 일반적인 다운재킷의 소재보다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보다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또 세탁 시 습기의 배출이 빨라 단시간에 원형상태로 잘 회복되어 세탁과 관리가 용이합니다.



뉴발란스는 다운제품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뉴발란스 매장(서울, 경기, 인천, 온라인스토어)에서 10월26일부터 31일까지 알엑스 다운재킷을 2장 이상 구매 시 엑소, 씨스타 등의 K-POP 스타들이 한류드라마 영상과 함께하는 세계최초의 공연, 와팝(WAPOP) 공연티켓 교환권 2매를 증정합니다.

또 모바일을 활용한 게임 이벤트도 펼쳐집니다. '화보 월드컵 이벤트'는 최고의 알엑스 화보를 선택하고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게임형식의 이벤트로, 주간 1위 화보와 일치하는 사람 중 매주 60명을 추첨해 알엑스 다운, 신발, 맨투맨 티셔츠, 와팝(WAPOP)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 합니다. 이벤트 페이지(http://nbkorea.com/rx/m/event3 )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bkorea)과, 홈페이지(www.nbkore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뉴발란스의 알엑스 다운재킷은 블랙, 레드, 퍼플, 오렌지, 네이비 5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35만9천원. 전국 뉴발란스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