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식단공개, 이 정도는 약해? 걸그룹 식단보니...

입력 2013-10-24 10:24
가수 아이유의 다이어트 식단이 화제인 가운데 역대 걸그룹의 식단도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유는 23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살이 많이 쪘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사과 고구마 단백질음료(프로틴)를 세 끼에 나누어 먹고 있다"며 "유산소 운동으로 1시간 정도 계단오르기와 스트레칭, 팔굽혀 펴기를 한다"고 다이어트 식단을 밝혀 누리꾼들을 경악하게 했다.

그룹 원더걸스 멤버 혜림은 '건강하게 먹는 습관을 기릅시다!'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트 도시락 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도시락에는 밥 대신에 오이 상추 닭 가슴살 키위 등이 있었다. 레이디스 코드 멤버 권리세 역시 사과 반쪽과 물 우유 등의 식단으로 체중 감량에 성공한 바 있다.

카라 멤버 니콜도 방송을 통해 버섯 파프리카 당근 콜리플라워 등 기름기 없는 채식 식단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걸그룹 뿐만이 아니다. 가수 김조한도 트위터를 통해 사과 토마토 계란 등의 식단을 올렸으며 개그우먼 권미진 역시 다이어트 식단을 게재해 누리꾼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촉진시킨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공개 진짜 대단하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공개 저렇게 먹고 어떻게 살아갈수가 있지?"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공개 와우! 놀랍다! 대박!"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공개 저렇게 먹어야 44 사이즈를 유지할 수가 있구나"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공개 걸그룹 식단도 놀랍다 정말"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온라인 게시판)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