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대표 김형섭)이 자사만의 축열 시스템으로 뛰어난 보온 효과를 발휘, 가을·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히트 온 집업 셔츠 2종'을 출시했습니다.
이젠벅의 '히트 온 집업 셔츠 2종'은 몸에서 나오는 열과 수분을 흡수해 스스로 발열하는 첨단 '엑스-벤트 히트 온(X-VENT HEAT ON)' 시스템을 적용해 보온성을 한층 강화한 제품. '메탈호일 집업 셔츠'와 '히체 집업 셔츠' 2종으로 구성, 도톰한 소재감으로 가을철 단독 착용은 물론 겨울철 레이어드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습니다.
'메탈호일 집업 셔츠'는 원단 안쪽에 열이 밖으로 새는 것을 막는 축열 기능의 알루미늄 특수 프린트를 삽입해 보온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 입니다. 물, 마찰 등 외부 자극에 탁월한 내구성을 발휘해 오랜 착용에도 뛰어난 보온성을 유지시켜 줍니다. 또한, 고주파로 순간적인 열을 발생시켜 소재를 접착하는 '울트라 소닉 컷' 기법을 적용해, 불필요한 봉제선을 줄이고 보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가격은 12만9천원.
'히체 집업 셔츠'는 원단 겉면의 특수 프린트가 태양열과 만나면 스스로 발열하는 '히터렉스(HEATEREX)'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발휘하는 제품. 찬바람이 들기 쉬운 소매와 목 부분에도 태양열을 흡수하는 프린트를 삽입해 따뜻함을 더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허리와 소매 부분의 배색 처리로 슬림한 보디라인을 강조해 주는 것이 특징 입니다. 가격은 11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