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멱살, 저 손에 잡혀봤으면... '폭풍 카리스마'

입력 2013-10-23 09:55
배우 지성의 멱살 잡이가 눈길을 끌고 있다.



23일 방송될 KBS2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 이응복 백상훈 연출) 예고편에서는 정수영(단발)의 멱살을 움켜쥐는 지성(조민혁)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주목할만한 것은 지성의 눈빛과 표정. 스틸 속 지성은 렌즈를 뚫을 듯한 기세의 강렬한 눈빛과 분노로 가득 찬 표정으로 정수영을 노려본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만으로도 상대를 제압하는 듯한 지성의 모습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지난주 방송된 8회에서 황정음(강유정)과 배수빈(안도훈)의 비밀에 한 발자국 내딛은 모습과 함께 황정음을 향한 애증 어린 집착을 보이며 자신의 사랑을 조금씩 드러내고 있는 상황이라 더욱 놀라울 수 밖에 없다.

9회 예고편에 따르면 갑작스럽게 사라진 황정음을 찾아 헤매는 지성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 그동안 황정음을 향한 집착 이상의 관심을 보이며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해온 지성은 돌연 자취를 감춘 황정음의 행동으로 더욱 혼란스러워 질 것으로 보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지성 멱살 잡는 모습 대박이다" "지성 멱살 잡이 어쩜 이래? 이런 모습마저 멋있다니" "지성 멱살 카메라도 뚫을 기세네 눈빛이 끝내준다" "지성 멱살 잡이 대박! 결혼하더니 더 매력적이다" "지성 멱살 잡이 저 손에 잡혀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콘텐츠K)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