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환 오지은 결혼, '홍대 마녀' 오지은 결혼소감 "남얘기 같고 어색해"

입력 2013-10-23 08:52


▲성진환 오지은 결혼소감 (사진= 성진환, 오지은 트위터)

스윗소로우 성진환과 가수 오지은이 결혼한다.

23일 성진환은 스윗소로우 공식사이트를 통해 오지은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성진환은 "4년을 만나면서 평생을 함께 해야겠다는 생각을 단 한 번도 의심한 적이 없는 사람이어서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다. 그냥 왠지 할 때가 됐다는 느낌이 왔다"며 "최대한 소박하고 조용하게 하려고 노력하며 천천히 준비하고 있다. 생각보다 더 많이 긴장되고 설렌다"라고 결혼소감을 밝혔다.

이에 예비신부 오지은 또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제 뾰족한 부분을 다 감싸주는 그런 고마운 사람을 만나서 한동안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었는데요, 이제 오래오래 더 좋은 관계로 지내보고자 합니다. 여기 절 아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보고드려요! 아 남얘기 같고 어색하다!!!!!!"라고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성진환 오지은은 지난 2009년 뮤지션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성진환이 속한 스윗소로우는 유재하 음악경연대회로 가요계에 입문, 2005년 데뷔해 '스윗소로우' '사랑해'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등 각종 히트곡을 만들었다. 2011년에는 MBC '무한도전'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정준하와 스윗콧소우를 결성해 '정주나요'로 큰 사랑을 받았다.

오지은은 2006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수상자 출신 싱어송 라이터로, 2007년 1집 '지은'으로 데뷔했다. 이후 '오지은과 늑대들'의 보컬로 활동하며 '홍대 마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