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유승우의 셀프홍보가 화제다.
유승우는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싱글 앨범 '유후' 나왔어요 꼭 보고 가기♡ 홍보좀 해볼라꼬'라는 글과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이어 '류승우 선수님 유승우 둘다 검색어에! 전 관심에 너무 감사할따름이네요 승우란 이름 지어준 우리 할아버지께 영광을 승우 승우 오예 항상 감사하며 화이팅'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또한 유승우는 앞서 21일 '내일은 제 싱글앨범이 나옵니다 소망을 담아 연날렸지요 유후 D-1 잠 못 이룰것 같은 오늘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는 한강에서 신곡 대박기원 연날리기를 한 인증샷. 공개된 사진 속 유승우는 대박기원 연을 들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유승우는 22일 정오 자작곡 '유후(U Who?)'를 발표했다. 이번 곡 '유후(U Who?)'는 최근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대세 랩퍼 San E(산이)가 피처링한 곡으로 유승우가 직접 작사, 작곡한 유승우표 고백송이다.
이 곡은 유승우가 지난 8월 미국 LA에서 개최된 KCON 참여 당시, 산타모니카 해변의 아름다운 경치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자작곡. 당시 스마트폰에 저장해두었던 멜로디를 한국에서 전문 작곡가들과 함께 작업하여 유승우에게 딱 어울리는 어쿠스틱 장르의 곡으로 완성했다.
'유후(U Who?)'는 만 16세 유승우의 나이와 딱 걸 맞는 귀여운 고백송이 될 전망. 이제 막 싱어송라이터로서 피어나기 시작한 유승우의 작사, 작곡 센스를 엿볼 수 있는 곡으로 대세 랩퍼 San E(산이)의 감칠 맛 나는 랩이 더욱 풍성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승우 '유후' 셀프홍보 귀요미" "유승우 '유후' 셀프홍보 이번에도 대박나길" "유승우 '유후' 노래 좋다" "유승우 '유후' 흥해라" "유승우 '유후' 수줍고 귀엽네" 유승우 '유후'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유승우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