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딜라이트' NEW 컬러 출시

입력 2013-10-22 10:36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www.skecherskorea.co.kr)가 '교복에 가장 잘 어울리는 운동화'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딜라이트(D'LITES)'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습니다.

스케쳐스의 클래식 패션 러닝화 '딜라이트'가 기존의 블랙, 네이비 컬러의 '완판'에 힘입어 그레이, 그레이민트, 네이비퍼플 등 한국 스페셜 메이컵(한정판) 컬러 3종을 선보였습니다.



'딜라이트'는 편안한 착화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매년 신학기마다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케쳐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4.5cm의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와 발이 작아보이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하이힐만 고집하던 20대 여성들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3가지 컬러 중 그레이, 그레이민트는 F/W 시즌에 꼭 맞는 스웨이드(천연 소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심플함을 강조한 그레이 컬러는 유니섹스 사이즈로 구성되어 트렌디한 커플 운동화로도 손색 없습니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컬러 3종이 이번 달 초 예약 판매 3일만에 조기 마감되면서 '딜라이트'의 인기를 실감했다"며, "1차 입고분이 전량 매진된 블랙, 네이비 컬러도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아 오는 11월 재입고할 예정이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