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윤과 방송인 김나영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20일 박지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나영과 함께 찍힌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이날 오후 서울 영등포구 IFC에서 열린 '2014 S/S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박승건(pushBUTTON) 패션쇼에 참석한 인증샷. 공개된 사진 속 박지윤은 독특한 선글래스로 깜찍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김나영의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지윤 김나영 훈훈한 투샷이네" "박지윤 김나영 둘 다 예쁘다" "박지윤 김나영 패션쇼 갔구나" "박지윤 김나영 정말 예쁘다" "박지윤 김나영 박지윤 뮤비 노래도 좋아요~" "박지윤 김나영 선글래스 탐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지윤은 21일 오후 3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싱글음반 '미스터(M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제 실제 성격이 남자에게 끼 부리는 것을 못한다. 가사에 '짜릿한' 같은 표현들이 정말 어색했다"며 "녹음 과정에서 '너 정말 못 놀았구나, 이런 말 안쓰지'하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지윤의 타이틀곡 '미스터리'는 가수 프라이머리가 작곡, 작사한 곡으로 레트로풍의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어우러진 곡이다.(사진=박지윤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