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의 팬사랑 인증샷이 화제다.
SBS 드라마 '상속자들' (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 촬영에 한창인 박신혜가 19일 트위터를 통해 팬사랑을 폭풍인증했다.
박신혜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은 인증하는 날인가봉가' 하는 귀여운 글과 함께 박신혜 팬들의 밥차 이벤트 현장사진과 아랍 팬들의 첫방 축하케이크, 세트장에 전해진 도시락 사진 등 3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 속에는 삼계탕 앞에서 숟가락을 들고 먹을 준비에 한창인 박신혜의 모습과 아랍팬들의 정성이 담긴 액자, 이민호의 일본 팬들이 선사한 도시락 등이 담겨있다.
특히 박신혜는 "건강히,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는 말과 함께 나눔 쌀화환을 통해 좋은 일에 앞장서고 있는 팬들에게도 "그대들이 진정한 천사"라며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다.
박신혜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밥차 인증 사진은 지난 6일 박신혜 공식팬클럽 '별빛천사'가 '상속자들' 촬영 현장에 160인분의 한방삼계탕을 선사했을 때의 모습"이라며 "첫 방송을 앞두고 현장에 전해진 따뜻한 사랑과 응원 덕분에 그 날 '상속자들' 촬영 현장이 더 훈훈하고 활기가 넘쳤다"고 팬들의 든든한 응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별빛천사'는 매 해 겨울이면 연탄봉사를 하는 등 박신혜를 향한 사랑을 훈훈한 나눔으로 실천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아랍, 일본 등 해외에서까지 전해진 사랑에 '상속자들'에 대한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드러나기도.
박신혜의 폭풍인증에 누리꾼들은 "박신혜 팬사랑 그대가 진정한 인증천사~!" "박신혜 팬사랑 인증 160인분 삼계탕에 아랍에서까지!? 팬사랑 막강하네!" "박신혜 팬사랑 '상속자들' 두근두근 설레며 보고있어요" "박신혜 팬사랑 얼굴도 마음도 훈훈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A.L.T.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