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www.aritaum.com)은 여성 유방건강을 위한 아모레퍼시픽의 핑크리본 캠페인을 기념하며 모디(MODI) 네일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우리나라 여성암 1위인 유방암 관리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유방건강에 대한 의식을 높이고자 아모레퍼시픽에서 올해로 13회째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 캠페인의 대표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는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은 최근 서울을 마지막으로 전국 4개 도시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에 아리따움도 10월 유방건강의 달을 맞아 유방암 의식 향상의 중요함을 되새기는 의미로 모디 네일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핑크리본 캠페인에서 착안한 두 가지의 네일 컬러와 스티커가 한 키트로 구성, 믹스 매치해 원하는 스타일의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리여리한 핑크와 베이지 색상에 귀여운 리본 스티커를 붙여 핑크리본캠페인을 상징화한 대표 제품 ‘핑크리본 에디션’을 비롯해, 여성스러운 컬러에 레이스 스티커로 청순한 손톱 연출이 가능한 ‘퍼플시럽 컬렉션’, 밤하늘의 별과 별빛을 그대로 손톱에 옮긴 듯 영롱한 ‘스타인더스타이 컬렉션’, 은은하면서도 화려한 자개 네일을 표현한 ‘쉘글리터 컬렉션’, 마지막으로 오렌지와 민트 컬러에 귀여운 스티커 등이 포함된 ‘펌킨플레이 에디션’의 총 5가지 키트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