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맥주를 리딩하는 '세계맥주전문점 와바'가 지난 8일,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습니다.
올해 11회째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여 '한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 브랜드를 소비자 평가단의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 발표했습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시장점유율, 매출액, 경영실적, 언론보도 등을 종합해 1차 브랜드를 선정합니다. 이 후 소비평가단과 화이트컨슈머 투표, 소비자 일대일 유선조사 등의 결과와 전문심사위원들의 심사를 통해 최종 브랜드를 선정합니다.
와바는 세계맥주시장을 리딩하고 신제품과 다양한 세계맥주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등의 고객만족을 통하여 소비자와 전문심사위원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효복 와바 대표는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새롭고 다양한 고객의 기호를 파악하여 끊임없이 연구개발한 노력이 높은 평가와 함께, 6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룩하는 원동력이 되었다"고 밝히며, "현재를 넘어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와 세계맥주를 선도 브랜드로서 도전과 노력을 계속 경주할 것" 이라고 전했습니다.
세계맥주전문점 '와바'는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에 대한 감사와 함께, 고객의 사랑을 원동력으로 새롭고,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 등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만족경영'실천과 이미 중국, 싱가폴 등에 진출하여 세계맥주전문점 이미지를 구축하여 현지 소비자로부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글로벌브랜드로서 '와바'를 성장시켜 나갈 계획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