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전자파 없는 웰빙 온수매트 스팀팩토리 출시

입력 2013-10-15 09:43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이 전자파 걱정 없는 전통 온수순환방식을 이용한 '한경희 온수매트 스팀팩토리(침대매트형 퀸/싱글, 바닥형)'를 출시했습니다.

한경희생활과학의 온수매트 스팀팩토리는 전기장판의 단점으로 꼽히는 전자파, 합선, 화상 등을 원천적으로 막기 위해 전기 열선이 아닌 온수 순환방식을 이용해 열을 발생시킨다. 미니 전기보일러를 통해 따뜻하게 데워진 온수를 매트, 패드, 카펫의 전용 호스로 순환시키는 원리이며, 수위 감지센서가 장착되어 물이 없을 경우 제품의 안전성을 위해 경고음이 울리고 보일러 히터 가동이 자동으로 차단되어 전원이 꺼집니다.



한경희 온수매트 스팀팩토리는 초저음속 모터방식을 채택하여 저소음, 장수명의 장점을 가졌습니다. 강력한 DLCD 모터가 빠르게 온수를 데우고 순환시켜 순식간에 매트를 따뜻하게 만들고, 저소음 방식으로 소음과 진동이 거의 없어 수면시에도 편안한 잠자리 환경을 만들도록 도와줍니다. 미니보일러 동작 사용법도 터치방식으로 간편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조작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전자파와 유해물질에 안전한 친환경 참숯 바닥재를 사용하여 인체에 무해합니다. 또 강력한 내구성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7중 안전 센서를 장착하여 온도센서, 바이메탈, 수위센서, 자세안전스위치, 동파방지, 동작센서, 안전휴즈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한경희 온수매트 스팀팩토리는 국내 자율안전확인인증(KC)과 유럽(CE), 미국(FCC), 일본(PSE) 등 해외 안전인증을 통과한 안정성 높은 제품. 특히 초절전형 온수보일러 방식으로 기존 전기열선 제품에 비해 전기료를 50%이상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침대매트용(퀸/싱글), 바닥 카페트용 세가지.

양재형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 실장은 "한경희 온수매트 스팀팩토리는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고 소음이 적어 노약자와 임산부 그리고 영유아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100% 국내 생산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브랜드, 품질, A/S 관리도 철저히 신경을 쓴 만큼 앞으로도 모든 고객들에게 신뢰와 감동을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