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인터내셔널, '캔디타입' 숙취해소제 키스립 국내 출시

입력 2013-10-14 14:29
피코인터내셔널(대표 권흥택)은 피코효소연구소와 캔디타입의 숙취해소제 ‘키스립’을 국내에 본격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키스립(KISLIP)’은 알코올 분해효소(ADH)와 숙취의 원인물질인 아세트알데히드를 분해하는 분해효소(ALDH)가 함유된 곡물효소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음주 전후 씹어 먹으면면 숙취해소 효과를 볼 수 있다.

현재 키스립(KISLIP)은 독일, 미국, 일본, 호주, 싱가폴, 중국, 태국, 남아공 등에서 판매 되고 있는 세계적인 숙취해소제이다.

피코효소연구소 관계자는 “숙취해소제 시장은 매년 평균 20%씩 성장해 왔으나 최근 언론사들이 지적한 바와 같이 기존 음료형 숙취해소제의 실효과에 대한 의문점이 대두된 이후 성장이 정체되고 있다”며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키스립은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세계적인 아성을 이어 국내 시장에서도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갈 것이라 확신한다”고 기대했다.

또“피코 테크놀로지(PICO Technology)의 세계적인 효소기술은 열대우림 맹그로브(mangrove) 지역에서 추출된 미생물과, 이를 이용해 배양된 강력한 성능의 촉매효소(Super catalase)을 얻는 기술이다”며 “키스립은 이 기술을 기반으로 알코올분해효소(ADH)와 아세트알데히드 분해효소(ALDH)를 동시에 제품에 함유시킨 피코 테크놀로지(PICO Technology)만의 세계적인 제품이다”고 덧붙였다.

피코인터내셔널 권흥택 대표는 “’키스립’은 술이 약한 이들이나, 매일 과음하는 영업사원 그리고 특히 여성 애주가 등 음주 후 다음날 숙취로 많이 힘들어 하는 이들의 숙취해소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키스립’은 현재 홈페이지(www.kislip.c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향후 지역별 대리점 모집(홈페이지 게재) 등,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통을 확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