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멋진 레이' 선발대회 개최

입력 2013-10-13 21:22
기아자동차㈜는 12일(토)~13일(일)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레이 보유고객 등 3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세상에서 가장 멋진 레이' 선발대회를 가졌습니다.

기아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레이의 개성 넘치고 우수한 디자인을 널리 알리고 행사에 참여한 레이 보유 고객들이 자신의 차량과 기아차에 대해 더 큰 애정을 갖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기아차는 예선을 통과한 5대 차량을 전시하고, 참가자들의 투표와 심사위원의 평가를 종합해 '자신만의 개성으로 가장 멋지게 꾸민 레이'를 선발했습니다.

1등으로 선정된 차량은 흰색 바탕에 검정색 래핑으로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차량으로, 차주 송문범(31세, 헬스트레이너)씨는 "깔끔한 디자인의 레이는 꾸미기에 따라 독특하고 색다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며, "나만의 개성으로 꾸민 레이를 타는 기분은 매우 특별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이 외에도 기아차는 '세상에서 가장 멋진 레이' 선발대회 본선 진출 차량 퍼레이드와 행사 참가자들의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레이 사진틀'을 이용한 즉석 사진 이벤트와 레이 관련 퀴즈 이벤트, 레이 보유 고객들의 차량을 배치해 'KIA RAY' 연출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펼쳤습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세상에서 가장 멋진 레이' 선발대회를 통해 레이 보유 고객들이 함께 즐기며, 자신의 차량과 기아차에 대해 더 큰 애정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창의적인 마케팅을 통해 레이와 기아차의 우수한 디자인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이 기아차 브랜드를 더욱 좋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기아차는 '모닝 2013년 내수 판매 1위'를 기념해 10월 모닝 개인 출고 고객 전원에게 해외여행 상품권 또는 유명 콘도 및 펜션 숙박권을 제공하는 '모닝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0월 11일(금)부터 11월 11일(월)까지 여행사 홈페이지(www.bowootour.com)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