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성 근황, 자전거 국토종주 완주 인증샷 '자체발광'

입력 2013-10-11 17:28
배우 김혜성이 서울에서 부산까지 자전거 라이딩 인증샷을 공개하며 최근 근황을 전했다.



11일 나무엑터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지난주 김혜성 배우가 서울에서 부산까지 3박4일간 자전거로 폭풍 질주했다는 놀라운 소식! 이와 중에 빛나는 훈훈한 외모에 주위 여직원들이 난리가 났어요'라는 글과 함께 김혜성의 최근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혜성은 한층 더 남자다워진 무심한 듯한 눈빛으로 시니컬한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자전거를 번쩍 머리위로 들어 올리고 장난기 가득 웃음을 짓고 있는 김혜성의 즐거운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소속사 관계자는 "혜성이 새 자전거를 마련한 후, 날이 추워지기 전에 자전거 국토종주에 도전해보고 싶어했다. 마침 지금 10월이 적당하고, 고향이 부산이기 때문에 지인과 함께 나선 것 같다"며 김혜성이 약 600km가 넘는 자전거 라이딩을 도전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어 "사실 그는 운동 마니아다. 현재 자전거 이외에도 축구, 권투 등 다양하게 운동을 즐기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혜성은 지난 5월 SBS '정글의 법칙' 히말라야 편에 출연해 든든하고 묵직한 막내 그리고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호평을 받았다. 현재 차기작 검토 중이다.(사진=나무엑터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