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기회를 여는 소자본창업. 비기너스 플랜 서비스

입력 2013-10-10 13:51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오는 10월 12일(토) 1시~3시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18호에서 비기너스 플랜 서비스 소자본창업 스쿨에 관한 무료교육설명회가 열린다.

㈜테라노바코리아 교육팀은 다년간의 해외판매 경험과 많은 해외 거래처를 보유한 힘을 바탕으로 많은 이들에게 ‘비기너스 플랜’을 통해 해외판매라는 새로운 시장을 열어주고 있다.

‘비기너스 플랜’이란 말 그래도 해외판매를 처음 경험하고 시작하려고 하는 이들의 궁금증과 가려움 모두를 해결해 줄 수 있는 과정으로, 1년이라는 시간 동안, ㈜테라노바코리아 측이 시장분석은 물론, 셀링에 관한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이행한 상태에서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대상자에게 인계하는 신개념 창업프로듀싱 서비스를 지칭하며, 이미 수백 명의 예비창업자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함께 해외판매를 시작하고 있는 검증된 프로그램이다.

비기너스 플랜 안에는 1년 이라는 시간 뒤에 직접 운영이 가능하도록 예비창업자를 교육시키는 과정까지 포함되어 있는대, 교육은 국내 유일의 고가상품 셀링 강사로 활동 중인 ㈜테라노바코리아 이상수 대표이사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상품등록 및 관리 등 기본적인 교육은 물론 해외전자상거래 세무과정, 구매확인서 발급 등 실전 교육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베이 셀링에서의 전략적 마케팅 분석’ 과정을 통해 심도 있는 마케팅 노하우까지 모두 전수한다.

㈜테라노바코리아 이상수 대표는 “전자상거래 시장의 생리는 이베이 셀러가 가장 잘 알고 있으며, 다수의 정보를 모은 정보는 집단 지성의 힘으로 의미 있는 값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테라노바코리아가 준비중인 1조원대 해외 전자상거래 PF운용이 결합된다면 효과는 극대화 될 것이다. 이베이 창업스쿨은 집단 지성을 가진 셀러 배출의 초석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소자본창업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업체들이 범람하고, 본사의 이익을 위해 대리점주들의 피해를 감수해야 하는 창업 시장에 이 같은 책임감 있는 시스템은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으며, 성별이나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손쉽게 시작할 수 있게 도와주기 때문에, ‘비기너스 플랜’의 인기는 점점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교육 수강을 희망하는 사람은 ㈜테라노바코리아의 ‘셀러포인트 홈페이지’(www.sellerpoint.co.kr)로 문의하면 된다. 상세한 교육 스케줄 역시 셀러포인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금번 실시하는 10월 12일 5차 설명회는 ‘비기너스 플랜’에 대한 정보는 물론, 해외판매에 대한 전반적인 시야를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설명회 담당 ‘김소영과장 070-7542-4053’에게 문의하면 지금도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