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그룹 계열사 보령수앤수(대표 진유성)가 소중한 아이들의 건강한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동결건조과일칩 '365네이처 과일칩' 4종 (딸기, 사과, 배, 파인애플)을 출시했습니다.
흔히 동결건조하는 제품은 경우 낙과 혹은 상품성이 떨어지는 원과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문을 갖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한 보령수앤수의 '365네이처 과일칩 4종'은 A급 과수를 사용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
365네이처 과일칩은 손에 쥐고 먹기 편한 크기로 자른 후 영하 40도에서 급속 동결해 수분만을 신속히 제거하는 동결건조 공법을 통해 만들어 집니다. 때문에 일반적인 고온 열풍건조 시 초래되는 과일 조직의 손상이나 영양의 파괴가 적고 과일 고유의 형태를 유지하며 부드러운 질감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특허 출원한 새싹보리파우더 코팅 제조공법으로 과일을 100% 그대로 맛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안전성도 더욱 높였습니다.
또한 보존료, 색소, 향료 등의 첨가물과 설탕, 나트륨 등의 감미료를 일체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휴대와 보관이 간편한 파우치 지퍼백 형태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든 아기들에게 간편하게 과일을 먹일 수 있도록 했으며 일반적인 비닐포장이 아닌 고급 알루미늄 포장으로 외부의 습기와 햇빛을 차단하여 제품을 보다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과와 배는 만 6개월 이상부터 섭취 가능하며, 딸기는 만 12개월 이상, 파인애플은 만 24개월 이상 섭취를 권장합니다. 주의사항은 딸기씨 알러지가 있는 유아는 알러지 여부 확인 후 섭취하여야 합니다.
이종혁 보령수앤수 BM은 "365네이처 과일칩 4종은 새콤달콤한 과일향과 맛은 아기의 미각 발달에 도움을 주고, 바삭함은 씹는 즐거움을 더해주며, 과일에 함유된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는 물론 과일의 영양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의 정서와 성장 발달에도 도움을 유아용 건강간식"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보령수앤수는 위메이크프라이스에서 10월 20일까지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