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상속자들' 대본 인증샷, "행복한 요즘, 열심히 할게요"

입력 2013-10-07 16:31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이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형식은 6일 자신의 트위터에 '요즘 열심히 드라마 '상속자들' 촬영 중이에요! 오늘 MBC '일밤-진짜사나이' 방송하는 날~! 여러분들께 자주 찾아뵐 수 있는 기회가 많아져 행복한 요즘이에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형식은 '상속자들'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초근접 셀카(셀프카메라)임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형식 '상속자들' 대본 인증샷 귀여워" "박형식 '상속자들' 대본 인증샷 벌써부터 기대된다" "박형식 '상속자들' 대본인증샷 무조건 본방사수할게요" "박형식 '상속자들' 대본 인증샷 귀요미 아기병사" "박형식 '상속자들' 대본 인증샷 남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속자들'은 '시크릿가든' '신사의 품격' 등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명품 히트작 제조기 김은숙 작가와 '타짜'와 '마이더스'를 연출한 강신효 PD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짜릿한 0.1% 청춘 로맨틱 코미디로 대한민국 상위 1%의 상속자들이 지극히 평범하고 현실적인 가난상속자 여주인공을 둘러싼 채 벌이는 달콤하면서도 설레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아낸다. 9일 첫방송.(사진=박형식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