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 신개념 슬림핏 헤비 다운 재킷 ‘테라 다운 2.0’ 출시

입력 2013-10-07 13:55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 www.fila.com)는 보온성이 뛰어난 헤비 다운에 슬림한 핏을 적용한 신개념 다운 재킷인 '테라 다운(TERRA DOWN) 2.0'을 2013년 겨울 신제품으로 출시했습니다.

대지, 지구를 의미하는 라틴어 '테라(Terra)'에서 이름을 따온 휠라의 '테라 다운 2.0'은 추위 등 자연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할 수 있는 기능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고루 갖추고, 덕다운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

특히 인체의 열을 반사해 열손실을 최소화 시키는 체열반사 시스템을 통해 보온성을 최대화했으며, 투습 · 방수 소재가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일상에서 뿐 아니라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도록 제작했습니다.

무엇보다 팔과 등 부분을 포함해 인체공학적인 패턴이 적용돼 헤비 다운이지만 기존의 두툼한 제품들과 달리 허리 등 신체 라인을 슬림하게 표현할 수 있는 '테라 핏'을 구현해 보다 날씬해 보이도록 차별화 한 것이 가장 큰 특징 입니다. 착용감이 뛰어난 슬림핏으로 활동성은 높이고 스타일리시함은 살려, 일상에서는 물론 혹한의 날씨에도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 입니다.



또한, 휠라 브랜드 특유의 강렬하고 세련된 컬러와 이탈리안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됐다. 가슴 부분의 지퍼 포인트를 통해 심플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살렸으며, 간편하게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편의성까지 갖췄습니다.



'테라 다운 2.0'은 남성용의 경우 레드, 블루, 바이올렛, 블랙의 4개 색상, 그리고 여성용은 레드, 바이올렛, 블랙의 3개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9만 8천원.



휠라 관계자는 "급격한 기후 변화와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 시즌, 보온성은 높이고 스타일을 살린 실용적인 헤비 다운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테라 다운 2.0을 시작으로 일상 생활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합리적이고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휠라는 전속 모델인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와 신인 연기자 조윤우가 함께 한 '휠라 2013 다운 재킷 컬렉션' 화보를 최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