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이 고객의 요구사항을 직접듣고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온라인 고객패널을 모집합니다.
온라인 고객패널은 이 달부터 내년 7월까지 약 10개월간 활동하며 다양한 업무 프로세스를 직접 체험하고, 상품·서비스·광고 등에 대한 품질평가 및 아이디어를 경영진에 개진하게됩니다.
한화생명 고객은 물론 타 생명보험사 가입고객이라도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서류전형, 전화인터뷰 등의 절차를 거쳐 약 2백여명을 선발할 계획입니다.
임동필 한화생명 마케팅실장은 "향후에도 고객의 소리를 반영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도입해 고객참여경영을 강화해 갈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온라인 고객패널은 한화생명 홈페이지에서 오는 13일까지 응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