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www.kfckorea.com)가 신제품 '블랙페퍼&레드스윗 버거'에 대한 높은 인기에 힘입어 소셜커머스 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0월 1일 시즌 메뉴로 선보인 '블랙페퍼&레드스윗 버거'는 출시하자마자 일부 매장에 품절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2일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실시한 1차 소셜 프로모션은 이벤트 당일 선착순 5만 명으로 준비된 물량이 단시간에 전량 매진된 것은 물론이고, 신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고객문의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이번 앵콜 프로모션은 '블랙페퍼&레드스윗 버거'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한 고객감사 이벤트로, 10월 4일(금)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선착순 5만명에게 KFC의 대표 인기메뉴인 아이트위스터(1700원)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쿠폰을 제공할 계획 입니다. 프리쿠폰은 '블랙페퍼&레드스윗 버거'를 단품 구입할 때 사용 가능합니다.
이번 가을 KFC의 시즌 스페셜 메뉴인 '블랙페퍼&레드스윗 버거'는 단품 각각 2700원, 후렌치후라이와 콜라로 구성된 세트 메뉴는 3500원에 판매되며, 18일까지 하루 종일 런치메뉴 가격대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의 뜻으로 지난 2일 선보였던 소셜 프로모션을 다시 한 번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은 물론 실속까지 챙길 수 있는 스페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