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기웅이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한다.
2일 tvN 측에 따르면 박기웅은 다음 달 9일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아이템은 해당 주초에 아이디어 회의를 거쳐 나올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김원해 이상훈 유희열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 서유리 권혁수 박재범 박상우 클라라 투아이즈 등으로 구성된 크루진이 매주 특별 출연하는 스타 호스트들과 호흡을 맞추는 프로그램으로, 박기웅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기웅 'SNL 코리아' 출연한다고? 대박" "박기웅 'SNL 코리아'라니 기대된다" "박기웅 'SNL 코리아' 다음달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박기웅 'SNL 코리아'에서도 연기 잘할 듯" "박기웅 'SNL 코리아' 출연하는구나 본방사수 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기웅은 31일 방송될 MBC 단막극 '상놈 탈출기'에서 이호연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주 'SNL코리아'의 호스트로는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등장한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