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10-02 16:16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가 6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합니다. 롯데백화점 본점 1층 신관 정문 엘리베이터 홀에서 5일간 열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나스의 고급스럽고 모던한 카운터를 재현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나스 팝업 스토어에서는 나스의 립스틱 스키압, 벨벳 매트 립 펜슬 드래곤 걸, 블러쉬 섹스어필 등의 베스트셀러와 가을 신제품들을 포함한 다채로운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나스의 시그니처 메이크업 서비스인 '워드로빙 서비스'가 가능하고 매일 오후 4시, 6시에는 행사장에서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셀러브리티 메이크업 쇼와 모델들의 퍼포먼스가 진행될 예정이므로 즐거운 볼 거리까지 경험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뛰드하우스가 K-뷰티의 메카인 명동에 국내와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정수인 '프린세스 무드'를 보여주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합니다. 에뛰드 플래그십 스토어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한 컬러 플레이로 더욱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신하며 고객들이 직접 프린세스가 되어보는 체험 공간과 신비로운 판타지 거울 등 각종 인테리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컬러 메이크업 상품들로 에뛰드하우스만의 특징인 '프린세스 무드'를 극대화했다고 하는데요. 에뛰드 플래그십 스토어는 기존 매장과 차별화되는 특별한 존들이 구성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명동이라는 입지적인 특징에 걸맞게 에뛰드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국을 찾는 외국인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했다고 합니다. 직관성 있는 쇼핑 편의를 위해 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 4개 국어로 제품 소개와 안내문을 설치하고 한국, 중국, 일본, 런던, 파리 등 10개국 국가별 명소 이미지를 담은 파우치를 통해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로 더욱 성장해나갈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가치를 표현했다고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오르비스의 아쿠아 필링 젤이 유명 뷰티 매거진의 뷰티 어워즈에서 페이셜 스크럽 부문 '위너'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80%이상의 수분 베이스를 이용한 필링제 아쿠아 필링 젤은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며 묵은 각질을 말끔하게 지워내는 세정력이 장점인 제품이다. 엄격하게 선발된 일반 소비자에 의해 진행된 이번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위너'로 선정되어, 그 효능을 입증받게 된 것에 큰 의미가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이 산업통상자원부가가 주최하고 한국 한국디자인진흥원(KDIP)에서 주관해 우수한 디자인을 선정하는 ´2013 GOOD DESIGN AWARD´ 에서 3년 연속 수상을 했습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자인 '불로', 비취가인 '예담화',남성라인인 세니떼옴므 '블랙쉴드'가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 돼, 코리아나는 2011년부터 3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캐나다 바이오테크 스킨케어 브랜드 라진(RACINNE)이 빌보드코리아와 공동주최한 ‘2013 엘리트 모델 룩 코리아(Elite Model Look Korea)’ 본선 대회가 9월 30일 서울 압구정동 라운지 웨이브(WAV)에서 열렸다고 합니다. 이 대회는 올해로 11회를 맞이했으며, 최종 선발된 총 35명의 참가자들이 무대에 올라 그 결실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시상식은 공식 스폰서쉽을 체결한 라진의 리차드 송(Richard Sung) 글로벌 매니징 디렉터(Global Managing Director)가 시상에 참가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라진은 참가자 전원 35명에게 젠틀클렌징폼과 옵티멀포티파잉에멀젼을, VIP 기프트로는 유스파워넥에멀젼과 유스파워마스크를 증정했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