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영어실력, 최초 공개 멋쩍은 미소 쑥스러운 인사 '눈길'

입력 2013-10-01 18:19
플로리다 출신 박재정의 영어 실력이 최초로 공개된다.



Mnet '슈퍼스타K5'의 미공개 영상이 네이버 앱에서 단독 공개된다. 크로스 미디어의 일환으로 네이버 앱에서 '가자 슈스케5'를 검색하면 그간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생방송 진출자들의 다양한 개성이 담긴 미공개 영상을 볼 수 있는 것.

1일 자정에 최초로 공개된 미공개 영상은 '슈퍼스타K5' 생방송 진출을 확정 지은 TOP9의 첫 생방송에 임하는 각오를 담은 영상이다.

해당 영상에서 박재정은 플로리다 출신이라는 이유로 영어 각오를 말해 달라는 부탁을 받게 되는 것. 이에 박재정은 쑥스러워하며 영어로 인사를 시작하지만 이내 영어를 잘 못한다며 허당인 모습과 함께 멋쩍은 미소를 지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이 외에도 임순영은 개성파 밴드 쓰레기스트 버전, 장원기와 정은우의 귀요미버전 등 각 팀의 개성이 살아 있는 미공개 영상이 누리꾼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이다.

추후 슈스케 파이널이 방송되는 11월 셋째 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미공개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며 누리꾼들이 직접 '슈퍼스타K5' 생방송 진출자들에게 궁금한 질문을 물어보고 답변을 듣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뿐만 아니라, 네이버 앱에서 '가자 슈스케5'를 검색하면 미공개 영상 외 '슈퍼스타K5'를 현장에서 직접 방청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된다.

한편, '슈퍼스타K5'는 4일 드디어 첫 생방송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경쟁에 돌입한다. 국민의 투표를 통해 합류한 마지막 TOP10 합류자도 이 날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 방송.(사진=Mnet)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