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 얼루어플러스 결혼시즌 혼수 이벤트

입력 2013-10-01 16:54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원목가구 전문업체 얼루어플러스가 결혼시즌을 맞이해 혼수 이벤트를 마련했다.

10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혼수 이벤트는 구매 금액별 얼루어플러스 가구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공간박스를, 300만원 이상 구매 시 협탁을, 600만원 이상 구매 시 제우스 소파테이블을 증정한다.

이번 혼수 이벤트는 얼루어플러스가 파격적으로 준비한 것으로 어려운 경기에 예비 부부들의 혼수 부담 비용을 낮추고 신혼생활에 필요한 가구를 추가 증정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와 구매율을 동시에 높일 수 있는 기회이다.

북유럽 원목가구로 브랜드 런칭 1년만에 사랑을 받고 있는 얼루어플러스는 실용적이고 심플한 제품 디자인으로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00%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러시아산 최상급 자작나무와 물푸레나무를 사용하며, 친환경소재의 재료를 사용하여 원목가구의 쾌적함과 내구성 모두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제작부터 판매, 배송까지 직접 담당함으로 유통마진의 거품을 제거해 최상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2013 한국소비자선호도 브랜드 대상 (DIY원목가구)에 선정됐으며 '탑디자이너', '로얄빌라' 등 TV방송은 물론이고 영화 '경주', '관능의 법칙', '레드카펫' 등 다양한 협찬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매력적이고 실용적인 원목가구 얼루어플러스결혼시즌을 맞이해 준비한 혼수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한달동안 진행이 되며 용산 아이파크백화점 및 파주에 위치한 쇼룸 등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allureplus.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