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 코리아(대표 야마구치 히토시, www.thermos.kr)는 ‘써모스 진공단열 텀블러 & 컵 체험단’을 오는 10월 6일(일)까지 모집합니다.
응모 방법은 써모스 블로그(http://blog.naver.com/thermos_kr)에서 체험단 신청하기를 누른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써모스의 진공단열 텀블러 신제품 · 컵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10월 8일(화)에 발표합니다. 또한, 체험단 모집 종료 후 10월 12일(토)에는 체험단 발족을 축하하는 발대식도 진행될 예정 입니다.
체험단이 체험할 제품은 올 가을에 출시된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휴대용 텀블러 ‘JNL’과 스테인리스 보온병 구조의 진공단열 컵 ‘JCV270K’ 입니다. 선정된 체험단은 ‘JNL’과 ‘JCV270K’의 보온/보냉 효과와 분리세척 기능 등 제품에 대한 의견과 사용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소개하면 됩니다. 체험단 종료 후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 입니다.
김현정 써모스 코리아 마케팅팀 과장은 “써모스의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휴대용 텀블러인 ‘JNL’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체험단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 체험단의 제품 사용 후기를 신제품 개발 시에 활용할 계획도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JNL’ 텀블러는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강하고 170g(350ml용)의 가벼운 무게감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가방 속에 휴대하기 좋으며, 음용구도 원터치로 쉽게 분리돼 입이나 음료가 직접 닿는 부분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JCV270K’ 컵은 사무실에서나 집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진공단열 컵으로 커피드립퍼를 놓을 수 있을 정도로 음용구가 넓으며 내부에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덮개를 부착했습니다.
▲ 써모스는
써모스는 1904년 세계 최초로 보온병을 상품화한 100년 이상의 전통의 기업으로 한국에는 2011년 5월 16일에 써모스 코리아라는 이름으로 한국 현지 법인이 설립되었다. 현재는 전 세계 120여 개국에서 판매되며 해외에서는 보온병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유리 보온병을 시작으로 스테인리스 보온병, 티타늄 보온병 등을 세계 최초로 개발, 생산, 출시하여 보온/보냉/텀블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