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KIAF에서 황주리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선보여

입력 2013-10-01 11:15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서양화가 황주리 작가와 함께 ‘인생’이라는 주제로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오는 3일 한국국제아트페어(이하 KIAF)에서 처음 선을 보입니다.



‘식물학’, ‘그대 안의 풍경’ 등의 연작으로 유명한 황주리 작가는 이번 쌤소나이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위해 ‘식물학’ 연작 중 하나로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우리의 모습을 표현했습니다. 삶에 대한 애정을 애틋하게 표현해 온 황주리 작가의 제품 속 인생과 삶은, 여행 안에서 인생을 찾고 인생을 여행처럼 즐기는 쌤소나이트의 슬로건 ‘Life’s a Journey’(인생은 여행)와도 일맥상통 합니다.

2011년부터 시작한 쌤소나이트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새롭고 의미 있는 메시지를 사회에 전달하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제품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배병우 작가(2011년), 이용백 작가(2012년)와 진행했었던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모두 완판됐다. 작가의 작품을 집에서 소장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한편 쌤소나이트는 KIAF2013에서 올해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뿐 아니라 기존 작가들과 협업을 통해 출시했던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함께 전시합니다. 쌤소나이트는 3년째 지속적인 KIAF 참여는 물론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하고 의미 있는 시도를 진행할 예정 입니다.

쌤소나이트의 이번 2013년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매장 을 통해 10월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