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라 팔빈 "지드래곤, 내 SNS에 메시지 자주 남겨"

입력 2013-10-01 11:04
세계적인 모델 바바라 팔빈과 가수 지드래곤의 인연이 화제다.



1일 방송되는 SBS E! '스타뷰티쇼 시즌3'에는 지난 달 내한했던 바바라 팔빈이 출연한다.

이날 지드래곤과 두터운 친분이 있는 '스타뷰티쇼'의 안방마님 서인영은 "지드래곤이 평소에 바바라 팔빈 이야기를 많이 한다"고 전했다.

특히 '스타뷰티쇼'에 바바라 팔빈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접한 지드래곤이 "내가 바바라 팔빈의 굉장한 팬임을 꼭 전해달라"고 서인영에게 신신당부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함박웃음을 감추지 못한 바바라 팔빈은 "나도 지드래곤의 굉장한 팬이다. 지드래곤이 내 SNS에 메시지를 자주 남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바바라 팔빈은 "지드래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아요'를 눌러 그를 알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팬들이 댓글로 자신과 지드래곤의 교류에 대해 주목하고 있어 더욱 그에게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당당하게 말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또한, 빅뱅의 '블루'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여배우가 바바라 팔빈과 닮아 동일인물로 오해를 받는다고 전하자 바바라 팔빈은 "닮았지만 피부는 내가 더 좋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바바라 팔빈 지드래곤 훈훈하네" "바바라 팔빈 지드래곤이 부러워~" "바바라 팔빈 지드래곤 선남선녀네~" "바바라 팔빈 지드래곤 귀엽다" "바바라 팔빈 지드래곤 인연 신기하네~" "바바라 팔빈 지드래곤 둘 다 매력 터지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E!)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