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선정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택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CJ대한통운 해당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모두 8번 1위에 선정됐습니다.
CJ대한통운은 일반 고객들로 구성된 서비스 평가단 'CJ 택배사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등기 서류물을 집에서 접수할 수 있는 '원메일' 서비스와 24시간 편의점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택배 운송장에 배송 택배기사의 이름이 인쇄되는 배달 실명제와 전화 한통으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받을 수 있는 원-스탑(One stop)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CJ대한통운은 앞서 '2013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종합물류서비스 부문 1위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 택배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