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나를 사랑해줘' 2차 티저 공개 '상큼 러블리'

입력 2013-09-27 16:40
가수 서인영이 '나를 사랑해줘'의 2차 티저를 공개했다.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투브, SNS를 통해 전격 공개된 서인영의 '나를 사랑해줘' 2차 티저는 강한 중독성의 후렴구가 귀에 꽂히는 동시에 섹시하면서도 러블리한 서인영만의 감각이 대거 모습을 드러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블랙톤으로 최대한 절제한 이번 스타일은 되려 감각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그 안에서 묘한 섹시미를 복합적으로 드러내는 최적의 장치이자 상큼한 멜로디와 리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조력한다.

특히 이번 콘셉트는 의상부터 액세서리, 전체적인 스타일 구상까지 서인영이 직접 셀렉하고 기획한 것이라 더욱 놀랍다. 꾸준한 음악 활동을 진행하며 음악은 물론 스타일, 무대까지 끊임없이 공부하고 노력해 온 서인영의 내공이 드러나는 부분.

이번 가을 활동을 위해 오랫동안 아껴둔 곡이라 밝힌 '나를 사랑해줘'는 여성 솔로 가수로는 처음으로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피처링과 랩 작사까지 참여해 힘을 보태기도 했다. 또한 감성적인 음악이 쏟아지는 10월 가요대전에서 러블리한 댄스곡이란 차별성으로 남다른 파워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서인영의 사랑스러운 댄스곡 '나를 사랑해줘'는 다음달 4일 공식 음원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무대를 이어간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