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핸즈카드, 알짜 웨딩 프로모션 풍성

입력 2013-09-27 11:24


비핸즈카드가 이번 가을 결혼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불경기에 알뜰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기획했다. 올해만 벌써 15만 쌍 청첩장 주문 돌파를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전 상품 15% 할인 쿠폰을 30일까지 연장 제공한다. 12만 원 이상 주문 시 추가 할인의 기회까지 있어 보다 알뜰하게 청첩장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비핸즈카드에서 무료 청첩장 샘플만 신청해도 SK-Ⅱ 웨딩 쿠폰을 제공한다. 웨딩 쿠폰을 소지한 예비 신부는 전국 백화점 SK-Ⅱ 매장에서 매직링 피부측정 서비스는 물론 화이트닝 마스크 1장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혼수 가구를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권도 있다. 청첩장 샘플을 신청한 예비부부는 한샘인테리어 생활용품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혼수 가구를 하나만 구매해도 책상, 선반장, 암체어&스툴 세트와 같은 소 가구를 추가 증정한다. 이 행사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청첩장 결제를 완료한 고객에 한해 웨딩 라이프 매거진 ‘레몬트리 웨딩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예비부부는 물론 하객을 위한 서비스도 있다. 예식장의 이름과 위치를 정확하게 모르는 하객을 위해 SK 플래닛 내비게이션 서비스인 티맵(Tmap)과 파트너십을 맺어 맞춤형 목적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핸즈카드의 맞춤형 목적지 서비스는 특정 장소를 신랑신부의 별칭으로 등록해 하객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길 안내를 제공한다.

비핸즈카드 국내영업팀 김기영 부장은 “가을 결혼 성수기를 맞아 예비부부들의 결혼 준비 전반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불경기로 결혼 준비에 부담스러운 예비 신혼부부들은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 등을 눈 여겨 보고 이용한다면 알뜰한 결혼준비뿐 아니라 일석삼조의 특별한 행운까지도 누릴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사진=비핸즈카드)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