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모아, 인기 캐주얼 슈즈 '탐스' 판매 실시

입력 2013-09-27 09:45
국가대표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가 인기 캐주얼 슈즈 브랜드인 '탐스(TOMS)'의 판매에 나섭니다.

국내 슈즈 멀티숍 최초로 탐스 숍인숍 매장을 오픈하는 레스모아는 먼저 대표 매장인 강남매장 내에 탐스의 사회공헌 캠페인인 일대일 기부 프로그램과 슬로건인 'One For One'에 대해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매장 인테리어를 구성하였으며, 숍인숍 오픈 기념으로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증정합니다.

레스모아는 탐스의 스테디 셀러인 클래식 라인, 가을 겨울에도 신을 수 있는 울, 코듀로이 소재의 시즈널 라인, 패밀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한 키즈 라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매장에 전시해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고객이 안경 한 개를 구매할 때마다 한 사람이 필요로 하는 안과 치료로 시력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회공헌 캠페인이 운영중인 탐스 아이웨어도 구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레스모아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슈즈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탐스를 이제 레스모아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며 "레스모아는 탐스와 같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판매를 더욱 강화해 대한민국 대표 슈즈 멀티숍으로서의 입지를 굳혀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탐스는 고객이 슈즈 한 켤레를 구매할 때마다 같은 제품 한 켤레를 저개발국가 아이들에게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유명한 슈즈 브랜드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 등의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많은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