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2013년 하반기 공개채용으로 글로벌 기업에 걸맞은 우수 인재를 선발에 나섰습니다.
'세상을 품을 당신의 내일' 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2013년 하반기 공개 채용은 경영지원, 마케팅 세일즈, 연구개발, 생산기술 부문에 걸쳐 총 100여 명의 글로벌 인재를 선발합니다.
입사 희망자는 10월 13일 자정까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서류 전형을 거쳐 인성검사, 1차 면접(역량 PT 영어회화), 2차 면접(토론 인성) 순서로 진행됩니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11월 1일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2014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 졸업자로 글로벌 기업의 명성에 걸맞게 글로벌 시장을 향한 넓은 시야와 열정, 그리고 도전 정신을 갖춘 인재는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기타 자세한 채용 정보는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학생 입사 희망자들과의 진솔한 소통이 이루질 수 있도록 채용 기간 동안 찾아가는 채용설명회, 잡카페, 한국타이어의 연구소 및 공장제조시설 등을 견학하고 회사 현황을 소개받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Proactive Lab Tour)를 운영합니다.
특히 채용설명회는 해당 대학 참가자가 100명이 넘을 경우 지역 사회복지 기관에 자전거를 기증하는 사회공헌활동도 병행합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은 "올해 대규모 프리미엄 신차용 타이어 공급 등 리딩 글로벌 타이어 컴퍼니로서 눈부신 도약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열정과 도전정신을 가진 프로액티브 리더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한국타이어와 함께 세상을 품을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국타이어는 전 세계에 4개의 지역본부와 29개국 해외지점 및 판매법인, 5개 R&D 센터를 통해 180여 개 국에 타이어를 판매하며 총 매출의 80% 이상을 해외시장에서 달성하고 있는 글로벌 TOP Tier 기업입니다.
프로액티브 컬쳐(Proactive Culture)'로 일컬어 지는 고유의 기업 문화로 자율과 창의를 중시하는 근무 환경은 물론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 있는 조화가 이뤄지도록 배려하는 선진 기업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