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18V 충전공구 콤보세트 2종' 출시

입력 2013-09-26 18:47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기존 18V 충전공구의 배터리와 공구박스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일반 소비자들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두 가지 제품을 세트로 선보이는 '18V 충전공구 콤보세트 2종'을 선보였습니다.

보쉬의 콤보세트 2종은 가벼운 무게와 강력한 성능으로 셀프 인테리어 작업에 주로 사용되는 '18V 리튬이온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를 기본으로, 드릴드라이버를 추가한 'GDR & GSR 콤보세트', 그라인더를 함께 제공하는 'GDR & GWS 콤보세트' 두 가지로 출시됐습니다.

먼저, 'GDR & GSR 콤보세트'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빠른 속도를 지닌 '리튬이온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GDR 18V-LI)'와 목재의 구멍을 뚫을 수 있는 '리튬이온 충전 드릴 드라이버 (GSR18V-LI)'를 세트로 제공, 각종 볼트 작업과 드릴링 작업을 한번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GDR & GWS 콤보세트'는 연마와 절단 작업이 가능한 '리튬이온 충전 앵글 그라인더(GWS 18V-LI)'를 임팩트 드라이버와 함께 세트로 구성해 콘크리트 및 금속 절단, 벽면 석고보드 제거 등 보다 다양한 인테리어 작업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콤보세트 2종은 수명이 2배 높아진 '4.0Ah 쿨팩 배터리팩'이 기본으로 구성돼 더욱 강력해진 작업 효율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 편리한 수납을 위해 공구박스끼리 결합과 해제가 간편한 '클릭&고' 공구박스 'L boxx'도 제공됩니다. 한정판에 한해 추가 배터리와 랜턴을 증정합니다. 문의 080-955-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