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준영의 데뷔 곡명과 커버 사진이 공개됐다.
다음달 1일 데뷔곡을 발표할 예정인 정준영은 26일 데뷔 곡명과 커버 사진을 공개했다. 정준영의 데뷔 곡은 제목만 들어도 강렬한 인상을 자아내는 '병이에요(Spotless mind)'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데뷔 곡 '병이에요(Spotless mind)'는 정준영의 감성 어린 보이스를 강조한 록 기반의 사운드로 듣는 순간 단번에 귀를 사로잡을 음악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영의 소속사 CJ E&M 측은 "국내 최정상급 프로듀서들이 정준영의 특색과 성향, 보이스 톤에 대한 연구를 거듭한 끝에 작업에 착수, 정준영의 매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맞춤형 곡을 만들어냈다. 정준영의 본질과 가장 가까운 곡이다. 데뷔 곡으로서 그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1일 발표되는 정준영의 데뷔 곡 '병이에요(Spotless mind)'의 또 다른 강점은 가사에 있다. 영화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에서 영감을 얻어 가사를 만들어냈다. 이별 후의 슬픈 감정을 비현실적 상황으로 상상해 한 편의 영화처럼 묘사했다. 정준영의 감성 충만한 보이스가 유니크한 가사와 어우러져 강한 인상을 주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데뷔 곡에 대한 기대감 못지 않게 눈길을 끄는 것은 온몸으로 모델포스를 내뿜고 있는 정준영의 비주얼. 사진 속 정준영은 기타와 총을 함께 연상시키는 특이한 소품을 들고 시크한 블랙 의상을 입은 채 눈을 감고 있다. 모델 못지 않은 외모와 개성으로 화보계를 주름 잡아왔던 정준영은 자신의 커버 사진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정준영은 지난 24일(화) 데뷔 곡 '병이에요(Spotless mind)'의 1차 티저를 공개한 데 이어 내일(27일) CJ E&M MUSIC YOUTUBE 공식채널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동시 공개 할 예정이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