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5' 플랜비 선물인증샷, "상남자 매력 보여드릴 것"

입력 2013-09-25 17:44
Mnet '슈퍼스타K5'의 생방송 진출 티켓을 거머쥔 그룹 플랜비가 팬들의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플랜비는 13일 방송된 '슈퍼스타K5' 블랙위크 방송에서 심사위원 3인방과 슈퍼 프로듀서 군단을 통해 재조합된 콜라보레이션 그룹으로 이경현, 이동훈, 최정훈, 윤태경 등 총 4명의 멤버로 구성돼 다크호스로 떠오른 팀. 그룹 결성이 방송을 통해 알려진 지 약 2주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팬덤이 형성돼 실력과 비주얼을 두루 갖춘 극강 그룹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일랜드 미션을 통해 원더걸스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를 선곡, 완벽한 호흡을 선보여 이승철 심사위원으로부터 "백스트리트 보이즈 같은 느낌의 중창단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 같다"는 극찬을 받고 정은우와 함께 TOP10의 합류를 먼저 알렸다.

24일 플랜비 팬들은 제작진에 운동기구 3종세트와 손수 적은 플랜 카드를 전달했으며, 플랜 카드에는 ''슈스케5'의 짐승돌! 보여주세요! 느낌 아니까. 상남자 플랜비!'라고 적혀 있어 플랜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제작진으로부터 선물을 건네 받은 플랜비는 "벌써 우리에게 팬이 생긴 거냐"며 "열심히 운동해서 상남자의 매력을 꼭 보여주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선물 받은 운동기구로 열심히 운동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인증샷을 공개해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대신했다.

한편, 생방송까지 단 한 회만을 남겨둔 Ment '슈퍼스타K5'는 플랜비와 정은우, 두 팀의 TOP10 진출을 알린 가운데 27일 밤 11시, 마지막 블랙위크인 아일랜드 미션을 통해 생방송 진출자를 발표할 예정이다.(사진=Mnet)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