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고객위한 가치관 선포식 개최

입력 2013-09-25 13:58
롯데손해보험이 본사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 성장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가치관 선포식을 가졌습니다.

이 날 선포식에서 '최고의 금융서비스로 사람들의 행복한 삶을 디자인 한다'는 미션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미션은 고객의 미래에 대한 위험과 재정적 불안을 파악해 고객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적극적인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임직원 모두가 공유하고 따라야 할 4대 핵심가치로 '고객중심'과 '책임감', '신뢰' 및 '전문성'을 정립해 롯데손보의 문화적 행동규범으로 정의했습니다.

이봉철 롯데손보 대표이사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우리의 가치관에 맞는 정책을 수립·운영하여 'Excellent'한 회사를 만들겠다" 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