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도심 라이더들 휴식 위한 자전거 거치대 설치

입력 2013-09-24 09:42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이 신사동 세로수길점 매장 입구에 자전거 거치대를 설치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사동에 위치한 세로수길은 트렌디하고 활동적인 즐거움을 추구하는 젊은 층의 집결지로 한강 반포, 잠원 지구와 인접해 있어 도심 라이딩족, 자전거 출퇴근족 등 자전거를 이용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스무디킹은 고객들과 스무디킹의 브랜드 미션인 ‘A Healthy & Active Lifestyle’을 함께 생활화하고, 최고품종 과일과 영양 파우더로 영양균형을 맞춘 스무디로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A Healthy & Active Lifestyle’ 센터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자전거 정류장으로의 깜짝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자전거 종류나 크기에 관계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거치대를 사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CCTV가 설치되어 있어 도난의 염려 없이 건강한 스무디를 즐기며 라이딩 후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스무디킹은 앞으로도 ‘A Healthy & Active Lifestyle’을 고객들과 함께 생활화하고 지원할 수 있는 ‘A Healthy & Active Lifestyle’ 센터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