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야 오리지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는 서울시가 주최하는 '2013 서울 걷·자 페스티벌' 공식 협찬사로, 걷기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티셔츠를 제공합니다.
'2013 서울 걷·자 페스티벌'은 보행 친화 도시로 향하는 새로운 서울의 변화를 시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참가자들은 9월 29일(일) 오전 8시 광화문 광장~소공로~남산 3호 터널~녹사평역 사거리~잠수교~반포한강공원으로 이어지는 7.6km 길을 걷거나, 반포대교에서 예술의 전당까지 15km를 자전거로 이동하게 됩니다.
한편, 블랙야크는 페이스북 인증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페스티벌 사진과 함께 후기를 올리면 추첨해 워킹화(프라즈마 5명, 스펙트럼 5명)를 증정하며 이벤트는 9월 29일부터 10월 6일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신재훈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이사는 "아웃도어 리딩 브랜드로서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이번 행사를 공식 협찬하게 됐다"면서 "도심 한 가운데서 즐길 수 건강한 아웃도어 활동을 확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창립 40주년을 맞은 블랙야크는 최근 ▲키즈라인 론칭 ▲슈퍼모델대회 제작지원 ▲대학생마케팅 캠프 후원 등을 통해 고객 연령층을 넓히며 활발하게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