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신제품 무료 시식체험단 '도미노 소셜 퍼스트클래스' 모집

입력 2013-09-16 11:18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 www.dominos.co.kr)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오는 22일까지 신제품 무료 시식체험단 '도미노 소셜 퍼스트클래스'를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도미노 소셜 퍼스트클래스'는 SNS를 통해 가장 처음으로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와 고객서비스를 제고하고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도미노피자에서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고객 소통 활동. 이번에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도미노피자의 가을 신제품을 출시 전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도미노 소셜 퍼스트클래스'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도미노피자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ominostory), 페이스북 팬페이지 (www.facebook.com/dominostory), 트위터(http://twitter.com//dominostory) 응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하면 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5일이며 블로그 50명, 페이스북 50명, 트위터 100명 등 총 2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공식 블로그 참조.

차현주 도미노피자 홍보실장은 "소비자와의 유대를 강화하고 소통을 활성화 하기 위해 SNS를 활용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며 "이번에 진행하는 '도미노 소셜 퍼스트클래스'는 도미노피자의 가을 신제품을 미리 맛볼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지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