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 www.aloe.co.kr)는 건조해지는 가을철에 안성맞춤인 알로에 선물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는 김정문알로에의 베스트셀러 5종을 담은 실속형 추석선물세트로 다양한 구성과 실용성이 특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프트 세트는 '라센스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80g)', '퓨어 마일드 포밍 클렌져(80ml)', '아로마 내추럴 허브 샴푸(250ml)', '아로마 내추럴 허브 바디클렌져(250ml)', 내추럴 알로에 허브 솝(100g)'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김정문알로에 대리점이나 카운슬러를 통해 구입 가능합니다.
세트 구성 제품인 '라센스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은 김정문알로에의 대표 제품으로 알로에 아보레센스가 함유된 바세린 타입의 전신용 피부보호 크림. '퓨어 마일드 포밍 클렌져'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질감의 수성세안제로, 불필요한 피지나 유분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이와 함께 구성된 '아로마 내추럴 허브 샴푸'는 알로에와 허브 복합체 성분이 들어있어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줄 뿐 아니라 건조하고 푸석해진 모발에 활력을 주어 건강한 머릿결을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아로마 내추럴 허브 바디클렌져'는 유기농 허브 성분과 알로에가 피부에 영양을 선사하고 에센셜 아로마향이 상쾌함을 더해줍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김정문알로에의 추석선물세트는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철 피부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실용성을 더한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로 추석 연휴 고생한 엄마에게 촉촉한 피부건강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