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은 반전매력, 청초 순수 러블리 3종 세트 '여성미 물씬'

입력 2013-09-11 09:37
배우 김가은이 여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반전 매력 사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10일 김가은의 소속사 뽀빠이 엔터테인먼트에서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 김가은에 대한 폭풍관심에 감사의 뜻으로 뮤비 사진 몇 장 살짝 공개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가은은 자유분방하면서도 상큼 발랄했던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고성빈'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청순미가 물씬 풍기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화장품 CF 현장에서 갓 튀어나온 듯 촉촉한 무결점 피부는 청초하면서도 맑은 이미지를 강조해 김가은의 '재발견'을 예고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CF나 화보 촬영 현장이 아닌 가수 태원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도중 찍은 것으로 알려진 김가은의 사진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큰 화제가 된 최진혁과의 자전거 데이트 사진에 이어 태원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크게 고조시키고 있다.

김가은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가은 반전매력 머리 자르고 나니 확실히 여성스러운 듯" "김가은 반전매력 최진혁하고 잘 어울리던데 뮤직비디오 기대된다" "김가은 반전매력 이미지가 너무 달라서 고성빈인줄 몰라봤다" "김가은 반전매력 볼수록 매력 있는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가은은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종영 후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면서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사진=컨텐츠 시너지)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