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팬클럽 크리제이, 생일 맞아 나눔 사진전 개최

입력 2013-09-11 09:27
배우 장근석의 팬클럽 크리제이가 장근석의 생일을 맞아 사진전 선행을 펼친다.



크리제이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강남역 역사 안에 있는 '지아르체(G. Arche)'에서 장근석의 사진들로 꾸며진 2013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을 마련한다. 입장료 수익금 전액은 기부할 예정이다.

장근석의 27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사진 전시회는 좋은 취지를 갖고 팬들이 직접 만든 자리.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에게 기부함으로서 단순한 모임이 아닌 사회에 보탬이 되는 새로운 팬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하는 뜻이 담겨 있다.

특히 이번 사진전은 장근석의 팬들이 그동안 직접 찍은 사진들을 모아 진행되는 만큼 배우를 향한 팬들의 무한 사랑이 느껴져 더욱 깊은 의미를 지닌다. 또한 이날 사진전에서는 팬들끼리 케이크 컷팅 등 생일파티를 갖고 장근석의 생일을 축하할 예정이다.

앞서 장근석 팬클럽 크리제이는 지난해 장근석의 양력 생일인 9월 26일을 맞아 926 이벤트를 진행, 926만원을 모금한 후 남산원에 전달하는 등 선행에 앞장서 왔으며 현재까지도 두 달에 한 번씩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며 성숙한 팬 문화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한편 직진 페스티벌(ZIKZIN FESTIVAL)을 성황리에 마친 장근석은 현재 중국 통일 음료 프로모션을 마치고 돌아오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사진=트리제이컴퍼니)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