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한정판 '김화백의 드로잉 박스' 증정 이벤트

입력 2013-09-10 17:16
한국 피자헛(대표 이승일, www.pizzahut.co.kr)이 자사 페이스북에서 고객이 원하는 그림을 그린 특별한 피자 박스를 선물하는 '김화백의 드로잉 박스' 이벤트를 13일 까지 실시합니다.

'드로잉 박스'는 신제품 크라운 포켓 피자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들이 원하는 피자를 선물하는 스페셜 이벤트로 마련됐습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크라운 포켓 피자 출시와 동시에 진행된 '말하는 대로' 이벤트에 대한 높은 성원에 힘입어 시즌2 버전으로 기획됐습니다. '말하는 대로'는 고객들이 원하는 토핑으로 만든 '나만의 특별한 크라운 포켓 피자'를 선물하는 이벤트로 1만개 이상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피자헛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고, 피자 박스에 그리고 싶은 그림과 관련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선정된 3명의 팬(fan)에게는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나만의 드로잉 박스 피자 선물과 함께 무료 시식권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조윤상 이사는 "말하는 대로 시즌1은 크라운 포켓 피자의 포켓 부분에 고객들이 좋아하는 토핑을 넣은 나만의 스페셜 피자를 만들어 선물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드로잉 박스 이벤트에도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맛은 물론 재미와 즐거운 경험까지 가득 담아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