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롯데백화점 최초 리복 핏 허브(Fit-Hub)매장 전국 5개점 오픈

입력 2013-09-10 17:16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9월 13일 금요일부터, 국내 백화점 내 최초로 전국 롯데백화점에 리복 핏 허브(Fit-Hub) 매장을 오픈합니다.

리복의 핏 허브 매장은 리복 신발 판매뿐만 아니라 리복이 전개하고 있는 크로스핏 컬렉션을 함께 판매하는 리복의 피트니스 콘셉트 스토어로 실제 짐(Gym)을 연상시키는 제품과 집기 매뉴얼 구성으로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되는 피트니스 콘셉트 매장 입니다.

이를 통해 롯데백화점(영등포점, 건대스타시티점, 대전점, 광복점, 대구 영플라자점)의 리복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리복 크로스핏 컬렉션을 포함하는 의류와 GL6000을 비롯한 신발까지 구매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은 2010년 전세계적으로 크로스핏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신개념 전문 피트니스인 'Reebok CrossFit'을 전격 런칭 했습니다. 리복 크로스핏은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체력을 단련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월드스타 비가 영화 '닌자어쎄신'을 위해 크로스핏으로 탄탄한 몸매를 만든 운동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혁신적인 근력과 컨디셔닝 프로그램인 크로스핏은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 성장중인 신개념 피트니스로 많은 스포츠 선수, 연예인 및 일반인들이 즐겨 하는 운동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나영 리복 브랜드 마케팅본부 이사는 "리복은 피트니스를 '더 나은 건강한 삶을 위한 스포츠'로 정의하고, 이를 위해 피트니스에 적합한 기능성 제품뿐 만 아니라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함께 보급하고 있다."며, "롯데백화점의 리복 핏 허브 매장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리복 피트니스를 대표하는 크로스핏 컬렉션을 비롯해 다양한 전문 피트니스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리복은 크로스핏 선수들의 올림픽이라고 할 수 있는 리복 크로스핏 게임의 메인 스폰서로 3년째 후원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14개의 크로스핏 짐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롯데백화점 내 리복 핏 허브 매장 5개점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고객 선착순(50명) 스포츠 양말 세트 증정과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