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내 일처럼 찾아가는' 캠페인 실시

입력 2013-09-09 17:13
삼성화재가 고객을 향한 진정성을 담은 서비스의 일환으로 '내 일처럼 찾아가는' 캠페인을 다음 달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담당 설계사가 고객을 직접 방문하는 '내 일처럼 찾아가는' 이벤트와 장기보험 부가서비스 미이용 고객에게 서비스를 안내하는 '내 일처럼 찾아주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찾아가는' 이벤트에서는 담당 설계사가 고객 방문을 통해 상품 보장내용 등 계약사항을 안내하고 미처 챙기지 못한 보험금 수령을 지원합니다.

'찾아주는' 이벤트에서는 장기보험 가입고객 중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사람에게 담당 설계사의 전화번호를 휴대폰 문자로 발송해 고객 안내를 도울 예정입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성화재는 고객중심 경영의 보험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