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종 꽃한량, 된장남과 쩍벌남 완벽 변신 코믹 포즈 '폭소'

입력 2013-09-09 10:48
배우 김민종이 '꽃한량'으로 변신해 파격적인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SBS 추석 특집 파일럿 멀티 캐릭터쇼 '멋진 녀석들'(김기호 극본, 김용재 안철호 연출)에 출연하는 김민종이 '된장남' 냄새가 물씬 풍기는 모습과 백수다운 여유로움까지 갖춘 '꽃한량' 콘셉트의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김민종은 커피 전문점의 테이크아웃(take-out) 커피 잔을 들고 한껏 거만한 표정을 지어 일명 '된장남'을 연상케 하는 모습과 함께 이와 대비되는 백수 같은 '쩍벌남'의 모습까지 코믹하게 소화하며 누리꾼들의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더불어 지금까지 스파이더맨, 사모님, 술취한 아들까지 격이 다른 '변신의 끝판왕'으로 거듭난 임창정과 할아버지, 울버린, 못된 시어머니까지 페이스오프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변신에 성공한 김수로까지 더해져 '멋진 녀석들'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민종 꽃한량 '멋진녀석들' 기대돼" "김민종 꽃한량 대박이다" "김민종 꽃한량 진심 빵터졌다" "김민종 꽃한량 쩍벌남 포즈 1990년대 유행포즈 아닌가요? 대박" "김민종 꽃한량 된장남 모습 놀라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명품 배우 3인방' 김수로 김민종 임창정의 다채로운 변신은 SBS 추석 특집 파일럿 멀티 캐릭터쇼 '멋진 녀석들'에서 만날 수 있다. 18일(수) 밤 11시 20분에 방송.(사진=S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