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소셜블로그 'KBStory'로 고객소통 나서

입력 2013-09-08 09:00
KB금융지주가 국내 금융지주 최초로 소셜블로그 'KB Story'를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에 나섭니다.

KB금융은 소셜블로그 'KB Story'를 9일 오픈하고 SNS와 스마트 시대에 부응해 '국민의 꿈과 희망'을 테마로 차별화된 '소통과 참여'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KB Story'는 스마트폰과 테블릿PC를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고 KB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 등 전계열사의 SNS와 연계해 KB금융그룹의 소셜-Hub 역할도 수행하게 됩니다. 또 KB금융의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활동과 KB스타 소식도 다뤄질 예정입니다.

지주 관계자는 "이번 블로그는 직원들의 참여로 네이밍 작업이 이뤄졌고 임영록 회장이 콘텐츠 구성에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전 임직원의 참여로 탄생했다"며 "KB금융은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 개발해 3년내 30만명의 방문자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