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카메오 출연 강렬 카리스마 발산 '여팀장의 귀환?'

입력 2013-09-06 11:24
배우 주상욱이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에서 카리스마 있는 침묵 형사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6일 오전 공개된 '방과후 복불복'에서 카메오로 출연한 주상욱은 눈빛 하나만으로 강렬한 포스를 보여주며 '텐(TEN)' 시리즈의 여지훈 팀장이 귀환한 듯한 느낌을 만들어 냈다. 특히 대사 한마디 없이 짧은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사건을 수사하는 형사로 등장, 침묵의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방과 후 복불복'에 출연하는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 유일과 끈끈한 인연을 보여주기도 했던 주상욱은 "잠깐의 출연이지만 평소에 아끼는 동생 유일과 '서프라이즈'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 '방과 후 복불복' 방송을 보며 항상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주상욱 카메오 출연 훈훈하다" "주상욱 카메오 출연 여지훈 팀장~" "주상욱 카메오 출연 카리스마 작렬" "주상욱 카메오 출연 대박이다" "주상욱 카메오 출연 여팀장의 귀환인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상욱의 여팀장의 귀환은 SK 전 채널(네이트, Btv, 티스토어, 호핀)에서 오전 8시에 공개됐으며 원하는 시간에 언제나 만나볼 수 있다.(사진=판타지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