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삐딱하게 "하하 '짤막하게'· 박명수 '짠하게'‥ 정형돈 '알아서하게'"

입력 2013-09-06 13:47


▲무한도전 삐딱하게 (사진= 김태호PD 트위터)

김태호PD과 하하가 지드래곤의 신곡 '삐딱하게' 뮤직비디오를 극찬한 가운데 '삐딱하게'를 무도버전으로 패러디해 화제다.

5일 하하는 자신의 트위터에 "지디! 삐딱하게 뮤비 봤어요? 지디 진짜 쩐다. 허허허허허허"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지드래곤에게 "예술이야"라는 멘션을 보냈다.

이에 지드래곤이 감사하다며 하하와의 멘션이 오가던 중 '무한도전' 김태호 PD도 "하하랑 홍철이랑 뮤비보면서 연신 진짜 멋있다고 했다"며 칭찬 멘션을 보냈다.

지드래곤은 김태호 PD에게 "'하루하루' 다음으로 한 번 찍어주세요"라고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태호 PD는 "하하 주인공으로 '짤막하게?', 길 주인공으로 '빡빡하게?', 주나형 주인공으로 '빵빵하게?', 홍철 주인공으로 '얼(굴)큰하게?'"라며 무한도전 버전으로 패러디했다.

지드래곤도 이에 응수하며 "재석이 형은 '깐깐하게', 명수형은 '짠..하게...'"라고 답했고, 김태호 PD는 "그러고보니 또 형돈이가 빠졌네...'그냥 ....알아서 하게..'"라고 덧붙여 보는 이로 하여금 폭소케 했다.



(사진= 유투브)

한편 신곡 '삐딱하게' 뮤직비디오 속 지드래곤은 떠나간 연인에 대한 원망과 분노, 아픔 등을 반항아적인 모습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은 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쿠데타(COUP D'ETAT)' 파트 2에 수록된 타이틀곡 '삐딱하게'를 비롯해 '늴리리야', '세상을 흔들어', '런어웨이', '너무 좋아', '유 두(You do)', '미치고' 등 총 7개의 수록곡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삐딱하게'는 지드래곤이 YG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테이와 공동작사 작곡하고 테디가 편곡한 곡이다.

지드래곤은 '쿠데타(COUP D'ETAT)' 파트 2를 공개함과 동시에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내 "역시 지드래곤"이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4일 '무한도전'은 가수 유희열, 보아, 지드래곤, 프라이머리, 김C,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장미여관 등 총 일곱 팀이 참여한 가운데 2013 '무한도전' 가요제의 첫 번째 녹화를 진행했다.